[경영대학원] 2025학년도 1학기 학위청구논문심사 안내
구분 |
세부내용 |
기간 |
학위청구논문 1차 서류 제출 |
- 논문졸업대상자 중 3차 논문지도신청서 제출자(5차수 또는 조기졸업 4차수) - 심사신청서 출력 : 학사행정 – 졸업관리 – 학생화면 – 학위청구논문 심사신청 - 제출서류 : 1. 학위청구논문연구계획서 2. 학위청구논문연구계획서공개발표결과보고서 3. 연구윤리준수확인서 4. 학위청구논문 심사 및 구두시험원 |
2025.03.07(금) ~ 21(금) |
논문심사비 납부 |
- 금액 : 150,000원 - 입금계좌 : 하나은행 559-910034-03804 (예금주 : 가천대학교) ※ 입금 시 입금자명 (예시)홍길동논문심사’로 입금 |
|
학위청구논문 심사기간 |
-2025.05.01(목) ~ 06.06(금) |
|
학위청구논문 2차 서류 제출 |
- 심사신청서 출력 : 학사행정 – 졸업관리 – 학생화면 – 학위청구논문 심사신청 - 제출서류 : 1. 학위청구논문공개발표결과보고서 2. 학위청구논문심사결과종합보고서 3. 학위청구논문심사및구두시험결과보고서(심사위원3인*1부) 4. 학위논문인쇄허가서 |
2025.05.19(월) ~ 06.06(금) |
학위청구논문 3차 서류 제출 및 논문 완성본 제출(최종) |
- 제출서류 : 1. 표절검사결과확인서 1부 2. 디지털수령증(턴잇인) 3. %표시된 화면캡쳐(턴잇인) 4. 온라인논문등록 - 학위논문제출확인서 5. 온라인논문등록 - 학위논문저작권동의서 6. 학위논문완성인쇄본(5부) ※ 논문완성인쇄본 5부 중 1부 이상은 서명날인 원본이 제출되어야 하며 나머지 사본도 서명날인 컬러 복사본이어야함. |
~ 2025.07.11(금) |
※ 모든 서류는 학사행정을 통해 일괄 출력됩니다. 출력물 중 표지-제출서류 체크리스트를 활용하여 본인의 제출서류와 일정을 관리하십시오
※ 논문제목 변경 시 ‘논문명 변경’신청서를 제출하여 행정실 승인을 받으셔야 합니다
- 변경신청방법 : 학사행정 – 졸업관리 – 학생화면 – 논문명 변경신청(논문구분▶학위청구논문) - 저장 – 신청서 출력 – 지도교수 서명
- 행정실제출
※ 문의처 : 경영대학원 행정실 (가천관 801 / t.031-750-8812, 5026 / e-mail. gmba@gachon.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