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107099

[경영대학원] 2025학년도 1학기 학위청구논문심사 안내

수정일
2025.03.06
작성자
경영대학원
조회수
169
등록일
2025.03.06

[경영대학원] 2025학년도 1학기 학위청구논문심사 안내


구분

세부내용

기간

학위청구논문 1 서류 제출

논문졸업대상자 중 3차 논문지도신청서 제출자(5차수 또는 조기졸업 4차수)

심사신청서 출력 : 학사행정  졸업관리  학생화면  학위청구논문 심사신청

제출서류 : 

  1. 학위청구논문연구계획서

  2. 학위청구논문연구계획서공개발표결과보고서

  3. 연구윤리준수확인서

  4. 학위청구논문 심사 및 구두시험원

2025.03.07(금) ~ 21()

논문심사비 납부

금액 : 150,000

입금계좌 : 하나은행 559-910034-03804 (예금주 : 가천대학교)

 입금 시 입금자명 (예시)홍길동논문심사로 입금

학위청구논문 심사기간

-2025.05.01() ~ 06.06()

학위청구논문 2 서류 제출

심사신청서 출력 : 학사행정  졸업관리  학생화면  학위청구논문 심사신청

제출서류 : 

  1. 학위청구논문공개발표결과보고서

  2. 학위청구논문심사결과종합보고서

  3. 학위청구논문심사및구두시험결과보고서(심사위원3*1)

  4. 학위논문인쇄허가서

2025.05.19() ~ 06.06()

학위청구논문 3 서류 제출

및 논문 완성본 제출(최종)

제출서류 : 

  1. 표절검사결과확인서 1부

  2. 디지털수령증(턴잇인)

  3. %표시된 화면캡쳐(턴잇인)

  4. 온라인논문등록 - 학위논문제출확인서

  5. 온라인논문등록 - 학위논문저작권동의서

  6. 학위논문완성인쇄본(5)

    논문완성인쇄본 5부 중 1부 이상은 서명날인 원본이 제출되어야 하며

       나머지 사본도 서명날인 컬러 복사본이어야함.

~ 2025.07.11()


 모든 서류는 학사행정을 통해 일괄 출력됩니다출력물 중 표지-제출서류 체크리스트를 활용하여 본인의 제출서류와 일정을 관리하십시오

 논문제목 변경 시 논문명 변경신청서를 제출하여 행정실 승인을 받으셔야 합니다

   - 변경신청방법 학사행정 – 졸업관리 – 학생화면 – 논문명 변경신청(논문구분학위청구논문) - 저장 – 신청서 출력 – 지도교수 서명 

                      - 행정실제출


※ 문의처 경영대학원 행정실 (가천관 801 / t.031-750-8812, 5026 / e-mail. gmba@gachon.ac.kr)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