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어문학과 학과 사무실입니다.
2024년 하계 방학부터 강의실 대여 방식을 변경하여 시행할 예정이오니 학생 여러분들께서 숙지해주시기 바랍니다.
대여 가능한 강의실은 가천관 317호, 가천관 403호 강의실 두 곳입니다.
1. 강의실 대여 신청서는 반드시 첨부되어있는 파일 양식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양식에 맞게 작성하여 2부를 출력해오셔야 합니다. (학과 보관용 1부, 경비실 제출용 1부)
- 학과 사무실에서는 양식을 출력 해드리지 않으니 대여를 희망하시는 학생분께서 직접 출력해오셔야 합니다.
2. 강의실 대여 신청서는 반드시 사용일 하루 전까지 제출 부탁드립니다.
- 늦더라도 사용일 하루 전, 학과 사무실 운영시간 (09:00-12:00), (13:00-17:00) 안에 제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 강의실을 대여하여 이용하신 후엔 책걸상을 정리해주시기 바랍니다.
4. 강의실 기자재를 이용하시는 경우, 고장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전자교탁 및 프로젝터 사용법을 모르신다면 꼭 학과 사무실에 방문하여 사용법을 숙지하신 후에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특히 317호 강의실의 경우, 전자교탁 및 프로젝터가 노후하여 고장이 자주 발생하니 유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파손될 경우, 사용하신 학생 혹은 단체에게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5. 강의실 이용하신 후에 문단속을 철저히 해주시고 에어컨 및 전등을 잘 꺼주시기 바랍니다.
6. 대여의 우선순위는 한국어문학과 재학생 및 교수에게 있으며,
외부 대여의 경우 강의실 관리 문제로 인해 대여를 진행하고 있지 않으니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바뀐 운영 방식이 불편하실 수도 있겠지만, 꼭 지켜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