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가천대학교 일반대학원 제36대 총학생 회장을 맡게 된 정영미 인사드립니다.
존경하는 학우 여러분.!
“10대 명문 사학 도약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명실상부한 명문대학인 가천대학교 일반대학원의 총학생회 회장직을 맡게 되어 참으로 영광스러우며, 또한 무거운 책임감도 느낍니다.
여러 학우님들 가운데 명망 높으신 많은 학우님들이 계신데도 불구하고 미력한 저에게 이러한 소명을 주신 것은 가천대학교 일반대학원의 발전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봉사하라는 뜻으로 감사히 받아들이겠습니다.
우리 모두가 학업을 지속하는 이유는 개개인이 다르지만 보다 나은 자기개발과 자신의 미래를 향한 마음은 모두 같으리라 생각합니다.
학우 여러분 모든 일은 사람을 통하여 이루어진다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있는 이곳이 그냥 스쳐가는 곳이 아닌 소중한 인연이 지속되는 가천대학교 일반대학원이 되도록 총학생회는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학우 여러분과 자유롭게 소통하며 준비하고 노력하는 자세로 임할 것이니, 많은 사랑과 관심으로 지켜 봐주시고, 좋은 고견이 있으면 항상 가천대학교 일반대학원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하여 함께 노력해주실 것을
감히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지난 제35대 회장님과 임원진 여러분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가천대학교 일반대학원의 인연으로 맺어진 모든 분들이 항상 건강하고 행운이 함께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5년 03월 04일
가천대학교 일반대학원 제36대 총학생회 회장 정영미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