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108571

[글로벌] 2025학년도 재학생 맞춤형 고용서비스 '점프업 포인트' 신청

수정일
2025.04.24
작성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조회수
986
등록일
2025.04.14

0. 관련공지   - 점프업 프로젝트  https://iii.ad/68ff1b

                   

1. 참가 대상 : 2025 재학생 맞춤형 고용서비스-점프업 프로젝트 참여자


2.  참여유형 및 지급 기준

    1) 자기주도형 

     - 취업동아리 참여 학생 한정, 월 5시간 취업동아리 활동 완료 시 5만원 지급       

     - 해당 월 내에 추가 활동하여 월 20시간 채운 경우 20만원 지급 가능  


    2) 서비스참여형

     - 취업동아리 외 참여자(일반참여형, 현장실습 연계 학생 등)

     - 매월 온라인 활동 최대 10시간, 오프라인 활동(실시간 비대면 강의 포함) 최대 20시간 활동 인정

     - 온라인+오프라인 활동 시간 합계 20시간 이상 달성20만원 지급


3. 접수 방법 ** 아래의 내용 중 하나라도 미완료 시 접수 불가

    1) 활동 시작 전, IAP가 반드시 승인받은 상태여야 하고, 활동들이 IAP에 추가되어 있어야 함.

      - 첨부된 'IAP 수정신청서' 작성(작성일 기준 이미 지난 활동은 추가 불가)

      - 아래의 링크 접속하여 'IAP 수정상담' 신청

        https://work.gachon.ac.kr/ko/counsel/jumpup/intro


    2) 활동 완료 후 아래의 활동증빙자료 잘 챙겨두기

활동 유형

증빙자료

WIND 프로그램

  이수증 혹은 참여확인서(담당자에게 직접 연락하여 요청)

외부 대면 프로그램

  기관 직인과 참여 시간, 날짜가 나온 수료증, 이수증, 참여확인서 중 1

외부 학원 강의

  학원 시간표 및 수강확인서

온라인 강의

  기관 직인과 참여 시간, 날짜가 나온 수료증, 이수증 중 1

  (수강 기간이 2달에 걸쳐서 나오는 경우 추가 증빙자료 요청)


    3) 재학생 맞춤형 고용서비스 홈페이지 신청 및 결과 등록

        (1) 간편 인증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참여신청현황]-[상세조회]-[포인트관리]에서 '수당신청'클릭, 위의 활동증빙자료 첨부하여 포인트 신청

        (2) 간편 인증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참여신청현황]-[상세조회]-[IAP결과관리]에서 해당 활동 클릭, 위의 활동증빙자료 첨부하여 결과 등록

        ** 둘 중 하나라도 미완료시 포인트 접수 불가


    4) '점프업 포인트 신청서'작성하여 대면 제출

        - 게시물 하단에 첨부된 '점프업 포인트 신청서' 작성

        - 서식에 반드시 수당 지급 받을 '통장사본''주민등록증 앞면 사본' 첨부 

        - 작성한 신청서와 활동증빙자료 한 페이지에 하나씩 나오도록 출력

        - 전자정보도서관 1층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방문하여 직접 제출

          ( 대면 제출 어려울 경우 031-750-4798로 문의)


4. 접수 일정 ** 직전 회차에 신청했을 경우 연속해서 신청 불가, 한 회차 건너 뛰고 신청 가능!!

신청 주기

일정

신청 내용

4월 1회차 활동신청

2025.04.01~04.15

3월 온라인, 오프라인 활동 신청

4월 2회차 활동신청

2025.04.16~04.30

3월 또는 4월 온라인, 오프라인 활동 신청

5월 1회차 활동신청

2025.05.01~05.15

4월 온라인, 오프라인 활동 신청

5월 2회차 활동신청

2025.05.16~05.31

4월 또는 5월 온라인, 오프라인 활동 신청

6월 1회차 활동신청

2025.06.01~06.15

5월 온라인, 오프라인 활동 신청

6월 2회차 활동신청

2025.06.16~06.30

5월 또는 6월 온라인, 오프라인 활동 신청

7월 1회차 활동신청

2025.07.01~07.15

6월 온라인, 오프라인 활동 신청

7월 2회차 활동신청

2025.07.16~07.31

6월 또는 7월 온라인, 오프라인 활동 신청

8월 1회차 활동신청

2025.08.01~08.15

7월 온라인, 오프라인 활동 신청

8월 2회차 활동신청

2025.08.16~08.31

7월 또는 8월 온라인, 오프라인 활동 신청

9월 1회차 활동신청

2025.09.01~09.15

8월 온라인, 오프라인 활동 신청

9월 2회차 활동신청

2025.09.16~09.30

8월 또는 9월 온라인, 오프라인 활동 신청

10월 1회차 활동신청

2025.10.01~.1015

9월 온라인, 오프라인 활동 신청

10월 2회차 활동신청

2025.10.16~10.31

9월 또는 10월 온라인, 오프라인 활동 신청

11월 1회차 활동신청

2025.11.01~11.15

10월 온라인, 오프라인 활동 신청

11월 2회차 활동신청

2025.11.16~11.30

10월 또는 11월 온라인, 오프라인 활동 신청


5. 문의 :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나윤서 031-750-4798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