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106767

[공통] 종합운동장 및 실내체육관 공간대여 안내

수정일
2025.05.02
작성자
학생지원팀
조회수
1828
등록일
2025.02.27

1. 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 관련 공간대여 시스템이 새로운 시스템으로 변경될 예정입니다.

2. 시스템 개발에 따라 한시적으로 다음과 같이 운영하오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가. 운영 시스템 관련

구분

현행

변경

비고

시스템 운영

외부업체(쉐어잇)

자체 시스템 개발


사용일정

2025.02.28.(금)까지 ※ 3월부터 사용불가

2025년 4월 말 예정


  나. 대체 시스템 사용 안내

    1) 내용: 자체 시스템 개발 시까지에 한해 구글 캘린더를 이용하여 공간대여 신청 접수

    2) 사용일정: 2025.03.01.(토)~자체 시스템 개발 완료 시(4월 말 예정)

    3) 사용방법: 종합운동장 및 실내체육관 각각 구글 캘린더를 이용하여 공간대여 현황 확인, 사용신청 ※ 본교 포털 계정으로만 접속 가능

      가) 종합운동장: https://calendar.google.com/calendar/u/0?cid=Y180OTZlY2JlODQ5ODJkNzY5NzhmM2FjMzY1NThmNjcyNmI3MTU3NWM1MzRmNzI1OWJjNjAxNzkyYjQ1MGM4ZTljQGdyb3VwLmNhbGVuZGFyLmdvb2dsZS5jb20

      나) 실내체육관: https://calendar.google.com/calendar/u/0?cid=Y18yM2UyYTYxNzk5ODg0MTM0NWIxZThmY2QyZTQ0YTcxMzQ2NjVmZmIwZDNiNWFmYTM0OGQ5N2RjNDc5NWQ2YjllQGdyb3VwLmNhbGVuZGFyLmdvb2dsZS5jb20

      다) 위 링크에서 공간대여 현황 및 사용가능한 일정 확인 후 붙임 신청서를 작성하여 학생지원팀으로 이메일 제출(support@gachon.ac.kr)

  다. 문의사항: 학생지원팀(031-750-5202)


붙임  공간대여 신청서 1부.  끝.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