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 관련 공간대여 시스템이 새로운 시스템으로 변경될 예정입니다.
2. 시스템 개발에 따라 한시적으로 다음과 같이 운영하오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가. 운영 시스템 관련
구분 |
현행 |
변경 |
비고 |
시스템 운영 |
외부업체(쉐어잇) |
자체 시스템 개발 |
|
사용일정 |
2025.02.28.(금)까지 ※ 3월부터 사용불가 |
2025년 4월 말 예정 |
|
나. 대체 시스템 사용 안내
1) 내용: 자체 시스템 개발 시까지에 한해 구글 캘린더를 이용하여 공간대여 신청 접수
2) 사용일정: 2025.03.01.(토)~자체 시스템 개발 완료 시(4월 말 예정)
3) 사용방법: 종합운동장 및 실내체육관 각각 구글 캘린더를 이용하여 공간대여 현황 확인, 사용신청 ※ 본교 포털 계정으로만 접속 가능
다) 위 링크에서 공간대여 현황 및 사용가능한 일정 확인 후 붙임 신청서를 작성하여 학생지원팀으로 이메일 제출(support@gachon.ac.kr)
다. 문의사항: 학생지원팀(031-750-5202)
붙임 공간대여 신청서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