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4261

[AI인문대학] [공통] 제8회 취업진로 포트폴리오 콘테스트 개최 안내(취·창업 진로세미나(2019-2))

수정일
작성자
인문대학
조회수
705
등록일
2019.10.11
 8회 취업진로 포트폴리오 콘테스트 개최 안내  

 

 

·창업 진로세미나교과목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학생들의 취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아래와 같이  

8회 취업진로 포트폴리오 콘테스트를 개최하오니, 역량 있는 학생들의 많은 참여바랍니다. 

 

“2019-2학기 <·창업 진로세미나> 수강생의 필수과제1번은 취업진로 포트폴리오 작성입니다!

필수과제 작성하시면서 취업진로포트폴리오 콘테스트에도 꼭 도전해보세요!!

콘테스트에 참여를 희망하는 학생들은 과제1번을 제출하시면서 아래의 공지를 참조한 후

본 공지사항의 첨부파일2(참가신청서)를 첨부하여 제출하시면 됩니다!!“

 

1. 공모대상 및 내용

. 공모자격 : 2019학년도 2학기 ·창업 진로세미나교과목 수강생 대상

. 공모내용 : 개인별 취업진로 포트폴리오 1

클리어 파일(비닐) 또는 2/3공 바인더 형태로 제작 요망, A4용지 사이즈

. 공모세부내용 :

- Part : ‘·창업 진로세미나-가천CDP’ 교재의 완성된 주차별 과제 수록(필수사항)

(주차별 과제내용은 첨부파일1 [과제물 순서지(Part)] 참조)

- Part : 교재 외 개인별 진로탐색 및 취업준비 관련 활동내용 수록(선택사항)

- 본인이 희망하는 분야의 취업을 위한 관련 준비사항 등을 수록 요망(아래 예시 참조)

- 예시) 자격증, 어학, 인턴, 현장실습, 아르바이트, 동아리, 공모전, 대외활동, 프로젝트 경험,

작품 및 공연활동(예체능 분야 등) 등에 대해 각각 구체적인 내용을 정리하여 수록 가능

  

. 시상내역(예정) 

구분

인원

장학금 및 상품

최우수상

1

50만원 상당의 장학금 지급

우수상

2

30만원 상당의 장학금 지급

장려상

3

20만원 상당의 장학금 지급

학과장 추천상

위의 수상자를 제외한 학과장 추천자 전원

5만원(상품권)

, 초과학기자는 본 콘테스트의 장학금 지급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이 점, 유의해주시기 바립니다!

 

. 선발방법 및 진행시기 

구분

주관

시기

내용

참가 희망자

포트폴리오 제출

학생

12/9()~12/13()

17:00 마감

- 수강생 중 콘테스트 참가 희망자에

한해 강좌별 지도교수님께

취업진로 포트폴리오 제출

1차 평가

지도교수

12/16()~12/20()

17:00 마감

- 지도교수별 우수작 1편을

선정하여 학과 사무실에 제출

2차 평가

학과장

12/23()~12/27()

17:00 마감

- 학과별(학과장 평가) 우수작 1편을

선정하여 취업진로처에 제출

3차 평가

취업진로처

2020/01/02()~1/22()

최종 시상자 선정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등

결과발표

취업진로처

2020/01/30()(예정)

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

및 수상자 개별통보

시상식(예정)

취업진로처

날짜 미정

시상자에 한해 개별 공지

 

상기 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함.

 

. 선발기준  

- 1차 평가(지도교수) 2차 평가(학과장) :  

  업진로처에서 제공하는 평가시트지(교수님들께 별도 제공)를 참고하여 학과별 특성에 맞게 자유롭게 평가 

- 3차 평가(취업진로처) :

내부기준에 의거 선발(내용의 성실성, 적절성 등을 종합적으로 판단)

 

2. 접수방법 및 기간

 

구분

접수기간

접수방법

수강생

과제물 제출

2019/12/09()

~ 12/13()

17:00 마감

수강생 중 콘테스트 참가 희망자는 다음의 순서로 접수함.

개인별 취업진로 포트폴리오 완성

(Part(필수사항) => Part(선택사항) 순서로 수록)

취업진로 포트폴리오 참가신청서(첨부파일2-지정양식 다운로드)

작성하여 포트폴리오 앞표지 바로 뒷장에 붙이기

포트폴리오 앞표지에

교과목명(진로세미나),

포트폴리오명(취업진로 포트폴리오),

학과, 학번, 이름 등 기재

강좌별 지도교수님께 콘테스트 참석희망여부

말씀드리고 취업진로 포트폴리오 제출

지도교수별

학과 제출

12/16()~12/20()

17:00 마감

- 지도교수님께서 선정하신

우수작 1편을 학과 사무실에 제출

지도교수 선정 우수작으로 선정된 학생의

포트폴리오 앞표지 바로 뒷장의 콘테스트 참가

신청서에 지도교수 날인 및 추천사유 기재 필요

학과별

취업진로처 제출

12/23()~12/27()

17:00 마감

- 학과별(학과장 평가)로 선정된 우수작 1편을

취업진로처에 제출

학과장 선정 우수작으로 선정된 학생의 포트폴리오

앞표지 바로 뒷장의 콘테스트 참가 신청서에

학과장 날인 및 추천사유 기재 필요

 

3. 취업진로 포트폴리오 수상작 활용방법

- 최우수상 및 우수상, 장려상 등의 수상작은 일정기간 동안 잡카페 및 취업지원팀에 비치함.

(비치 시 연락처, 주소 등 이력서상의 개인정보 삭제)

- 최우수상 및 우수상, 장려상 등의 수상작은 PDF파일로 취업지원팀 홈페이지(또는 윈드시스템 등) 자료실에 업로드 예정임(업로드 시 연락처, 주소 등의 개인정보 삭제)

      

4. 기타

-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및 학과추천상 등 수상작은 다시 반환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함.

- 초과학기자는 본 콘테스트의 장학금 지급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이 점, 유의해주시기 바립니다!

5. 문의사항

- 취업진로처 취업지원팀(031-750-5991)

 

 

가천대학교 취업진로처(대학일자리센터)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