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106377

가천대학교 2025-1학기 강사 공개채용(3차) 추가모집 공고

수정일
2025.02.14
작성자
교원인사팀
조회수
971
등록일
2025.02.14

가천대학교 2025-1학기 강사 공개채용(3차) 추가모집 공고

 

** 본 공고는  2월 14일(금) 오후 2시부터 지원이 가능합니다.


1. 지원자격

<공통자격

 1) 교육공무원법사립학교법 및 본교 강사인사규정 등 제규정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서  학사학위 취득 후 연구교육경력연수의 합산이 2년 이상인 자

 2) 2025년 3 1일자 현재 만 64세 이하인 자(정년에 따라 만 65세 학기까지 임용)

<기타>  2025-1학기 강사 공개채용(3차) 추가모집 모집분야 현황에 명기된 자격기준 및 유의사항 등에 적합한 자

  타대학 소속 강사도 지원이 가능하고본교 강사로 임용되어도 타대학 강의를 할 수 있음

  학문후속세대 유형은 모집학과별로 확인 후 지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임용기간 및 교과목 배정

<임용기간2025.03.01. ~ 2026.02.28.(1)

<교과목 담당>

 1) 「2025-1학기 강사 공개채용(3차) 추가모집 모집분야 현황을 기준으로 해당학기 교과목을 배정함

 2) 일부 모집분야의 경우 학사운영연구년 및 휴직 등 교원사정에 의해 1개 학기만 강의가 배정됨단 이 경우도 임용기간은 1년으로 임용함

 3) 폐강 또는 교육과정 변동 등의 학과 사정으로 인하여 교과목의 일부 또는 해당학기 전부의 교과목을 배정하지 않을 수 있음(본교 임용 효력은 유지됨), 또한 담당교과목이 변경될 수 있음.

 4) 수강생 증가해당학과 교원 시수배정 등의 사정에 따라 추가 배정할 수 있음

 5) 학부 및 각 대학원 담당시수를 합하여 최대 5시간 미만 배정하는 것을 원칙으로 함

 

3. 심사방법

구 분

심사방법 및 내용

1차평가

1단계

  지원자가 제출한 증빙자료자기소개서 등으로 기초심사

  지원자가 제출한 교육 및 연구 관련 서류 등으로 전공 적합성 등을 심사

2단계

  1단계 심사를 통해 선정된 적격자에 대해 심사

  면접/실기/공개강의 등의 방법으로 심사단 생략할 수 있음

  생략 시 직접 심사 대신 지원자가 제출한 서류를 종합적으로 판단하여 평가함

2차평가

본부평가

  1차 평가 결과의 적정성과 타당성을 확인

  필요 시 1차 평가 재심 요구


4. 지원방법 및 지원서류

<지원방법>

 1) 원서접수 및 서류제출(on-line) 2025.02.14.() 14:00 ~ 2025.02.17.() 11:00까지

 2) 본 대학교 홈페이지 하단 ‘교원상시채용  회원가입 후 로그인(ID는 회원가입 시 입력한 이메일 주소)  신규지원’ 클릭 후 강사’ 선택  지원서 모두 작성 후 최종단계에서 ‘제출’ 버튼클릭 (지원서 제출 버튼을 클릭해야 지원한 것으로 간주함)

 3) 초빙응모분야등록에는 붙임 2025-1학기 강사 공개채용(3차) 추가모집 모집분야 현황의 표를 참고하여  단과대학()학과/전공모집분야를 정확히 선택

      가급적 ‘Chrome(크롬)’ 브라우저로 인터넷 실행 후 접속하여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지원서류>

1) 임용지원서   2) 자기소개서   3) 연구실적목록    4) 대표논문 1, 2

5) 학위/성적 증명서 (업로드)   6) 경력(산업체 포함)증명서 (업로드)   7) 연구실적목록 증빙 자료

 

5. 심사일정

구 분

일정

내 용

강사채용 공고 및

지원서 접수

02.14.() 14:00 ~

02.17.()

11:00까지 기한엄수

  본교 홈페이지 ‘교원상시채용’  로그인 후  필히 ‘강사에 

   지원(2025-1학기로 지원)

  모집분야 정확히 선택

최종 합격자 발표

02.24.(예정

  임용서류 제출 시 기재한 이메일로 발송

합격자 임용서류 제출

02.24.() ~ 02.28.()

  반드시 해당 마감일까지 서류를 제출해야 최종

   임용대상자로 확정됨

  임용포기 시 본인 의사를 증빙할 수 있는 이메일

   등으로 포기원 제출

추가 합격자 발표

별도 안내

  최종합격자 중 임용포기자 발생 시 추가로 합격자 발표 

   (대체교원이 대신하는 경우는 발표 제외)

  임용서류는 지정일까지 제출


 일부 및 전체 일정은 본교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6. 채용분야

 1) 공지된 2025-1학기 강사 공개채용(3차) 추가모집 모집분야 현황 참조

   복수지원은 동일학과 모집분야에 한하여 지원 가능함(대학 및 학과를 넘어서 지원 불가능)

     복수 분야 지원은 신규 지원 버튼을 클릭하여 작성 등록함

 2) 캠퍼스가 성남과 인천으로 구별되니 자세히 확인 바람 (해당 지역에 출강하여 강의)

    - 성남 :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복정동 성남대로 1342

    - 인천 : 인천광역시 연수구 함박뫼로 191

 3) 임용 시 담당 교과목은 본교 홈페이지 학사안내의 요람에 수록된 교과목 안내에서 확인

     기타 채용분야 및 강의 관련 사항 등은 <별표1>의 각 단과대학/대학원 학과별 문의처에 확인 바랍니다.

                                        <문의처는 모집 공고 첨부파일의 별표참조>

     

7. 온라인 지원 시 주의사항

 1) 연구실적물 및 각종 증명서는 파일로 첨부(각각의 파일을 하나의 ZIP파일로 압축하여 업로드)

 2) 연구실적물 및 각종 증명서 파일을 첨부하지 않은 실적은 불인정 함

 3) 연구실적(발표 연월일저자수 등), 학위과정성적 등의 오기재로 인한 심사 상 불이익은 본인의 책임임

 4) 각종 증명서는 추후 원본 제출을 요구할 수 있음

 5) 지원서 기재 내용과 증빙자료는 일치하여야 하며 증명서가 없는 경력사항은 인정하지 않음

 6) 임용지원서 작성 시 긴급연락이 가능한 연락처(휴대폰, e-mail)를 반드시 등록(국외 거주자의 경우 국내 연락 전화번호 필히 기재)

 7) 외국어로 된 증빙서류는 본인이 자필 서명한 번역본을 첨부

 8) 지원기간 중 공고 내용이 일부 수정 또는 변경될 수 있으므로 지원 마감 시까지 이를 확인해야 함

 9) 접수 마감일시까지 온라인 임용지원서 제출을 완료하지 않을 경우 심사에서 제외됨

10) 온라인 지원 시입력화면에서 30분간 머물면 자동 로그아웃(세션만료되므로 주의 요망

 

8. 기타사항

 1) 강사임용 교원은 고등교육법 및 고등교육법시행령에 의해 1년으로 계약하고 신규임용을 포함하여 최대 3년까지 재임용함본교의 강사인사규정에 따른 재임용 평가에 따라 재임용 되지 않을 수 있음 ( 만 65세가 되는 날이 속하는 학기까지만 재임용할 수 있음)

 2) 교육과정 개편으로 해당 교과목이 폐지되었을 경우’ 재임용이 되지 않으며, ‘학급학과의 개폐에 따른 면직의 경우에도 유사과목 개설이 되지 않으면 재임용 되지 않을 수 있음

 3) 모집분야에 따라 재임용 이후 배정되는 강의가 없을 수 있음(연구년 교원 대체 강의 등)

 4) 임용 적격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 있음

 5) 임용 후 지원서 입력사항 및 제출서류가 허위로 판명될 경우 임용을 취소함

 6) 임금은 본교 기준에 따라 지급함

 7) 기타 강사의 복지 및 처우복무 등은 본교에서 따로 정하는 바에 의함

 

9. 최종합격자 임용제출 서류 안내

 1) 신규임용에 따른 제출서류  본교 양식(합격자에 한해 이메일로 송부 예정)

 2) 기본증명서(상세  주민번호가 기재되어 있어야함)

 3) 학위 및 성적증명서(학력사항에 기재된 모든 학위별 1

 4) 산업체 경력증명서(재직증명서 혹은 경력증명서)

 5) 본인명의의 통장 사본

 6) 경력증명서(지원서에 기재한 강의경력증명서를 포함한 각종 경력증명서)

 7) 자격증 및 면허증 사본(지원서에 해당 내용을 기재한 해당자에 한함 1

 8) 전시연주 등 실적 증빙자료(팸플릿 등 지원서에 해당 내용을 기재한 경우에 한함)

 

 자세한 사항은 e-mail(jyun@gachon.ac.kr) 또는 교원인사팀 전화(031-750-508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교원상시채용 페이지 바로가기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