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65738

[필독] 홈페이지 수정 요청 게시글 작성방법 및 유의사항 안내

수정일
2021.10.06
작성자
게시판관리자
조회수
1192
등록일
2021.10.06
■ 홈페이지 수정요청 게시글 작성방법 1) 작성방법 ○ 필수작성 항목 반드시 포함 1) 홈페이지명 2) 담당자명 3) 요청사항 4) 첨부자료(필요 시) ※ 최대한 구체적으로 작성 [ 예시 ] 1) 홈페이지명 : 가천대학교 대표 홈페이지 2) 수정요청 페이지 URL : https://www.gachon.ac.kr/kor/1466/subview.do 3) 담당자명 : 이가천 4) 요청사항 : 대학소개-캠퍼스안내-오시는길 광역버스 노선 오타 수정(940-3 분당-모라-을지로 '모란') 5) 첨부자료 : 필요 시 첨부 2) 처리내역 확인방법○ 접수화면○ 완료화면■ 수정요청 시 유의사항 ○ 지나친 비 속어나 욕설 사용, 불건전한 정보의 유포 등 '네티즌 윤리강령'에 위배되는 사항은 사전예고 없이 삭제조치함 ○ 홈페이지 요청 전 담당부서 확인 필요 - 학교 홈페이지는 '커뮤니케이션팀'에서 관리 : 내선 5657 - 가천포털, 전자결재, 학사행정, SMS, 메일 서비스는 '전산정보원'에 문의
연락처(내선)
5657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