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2학기 학비감면장학금 신청서 제출안내를 공지합니다.
(상단의 첨부파일 클릭)
☞ 제출대상 : 재학생 중 수혜대상자는 장학금신청서를 기한 내에 꼭 제출
하시기 바랍니다.(상단 장학금신청서 제출 안내문 참조)
☞ 제출기간 : 2023년 08월 07일(월) ~ 08월 18일(금), 까지 제출.
1) 장학금신청서는 매 학기마다 제출해야 함.
2) 지난학기 대비 변동이 있는 경우(예 : 비대상자 ⇒ 대상자, 기사 ⇒ 기술사)
행정실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장학금신청서(서식) : 상단의 첨부화일 출력
☞ 제출 시 유의사항
1) 반드시 본인이 우편물을 수령할 수 있는 주소를 기재할 것.
2) 증빙서류 첨부할 것.
- 공무원, 공공기관 직원 : 재직증명서 원본
- 학부출신 : 졸업증명서(원본 또는 사본)
- 자격증소지자 : 해당 자격증(사본)
3) 전자메일(재직증명서 제외) 또는 우편(등기)제출 가능
- 스캔 후 PDF파일 첨부하여 메일 발송(yjm8349@gachon.ac.kr)
☞ 자세한 내용은 행정실(☎031-750-548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