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93192

[자주하는질문] 유럽어문학과 강의실 대여

수정일
2024.03.14
작성자
유럽어문학과
조회수
429
등록일
2024.01.08

안녕하세요. 유럽어문학과 학과 사무실입니다.

모든 유럽어문학과 학생 여러분이 이번 학기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2023년 동계 방학부터 아래와 같이 강의실 대여 방식을 변경, 운영하오니 학생 여러분들께서 숙지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

 

1. 강의실 대여 신청서는 반드시 아래 붙임 양식을 이용하여 작성 부탁드립니다.

> 양식에 맞지 않는 서류는 반려됩니다.

> 양식에 맞게 작성해서 2부 뽑아오셔야 합니다(사무실 보관용, 경비실 제출용).

> 학과 사무실에서는 별도로 양식을 뽑아드리지 않습니다. 대여를 원하는 학생 여러분께서 직접 뽑아오셔야 합니다.

 

2. 강의실 대여 신청서는 반드시 사용일 하루 전까지 제출 부탁드립니다.

> 사용을 원하실 경우, 전일 학과 사무실 근무 종료 전까지 꼭 제출 부탁드립니다.

> 당일 대여 신청서 제출 시, 대여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3. 강의실 사용 이후 책걸상 정리 및 책상 위 정리 부탁드립니다.

> 아침마다 조교들이 출근 시간보다 일찍 나와 정리하고 있지만 운영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 사용 중 책걸상 배치를 옮겼다면 다시 원래대로 복원 부탁드립니다.

 

4. 강의실 사용 이후 창문, 문단속을 꼭 잘해주시고 냉난방기와 전등은 잘 꺼주기 부탁드립니다.

 

5. 강의실 기자재를 소중하게 다뤄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파손될 경우, 책임은 사용한 학생 여러분에게 있습니다.

 

6. 위 사항이 지켜지지 않은 경우, 해당 학생 혹은 단체에 패널티가 주어질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작은 실천이 학과 운영과 정규 수업 진행에 큰 도움이 됩니다!

유럽어문학과 사무실은 원활한 학과 운영과 수업 진행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Merci beaucoup & Danke Schön!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