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107388

2025-1학기 노트북 지원금 신청 안내

수정일
2025.03.19
작성자
클라우드공학과
조회수
454
등록일
2025.03.12

2025학년도 1학기 노트북 지원금 신청 안내


개인용 노트북 지원금 관련하여 아래 내용 확인 후 기간 내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1. 신청기한 : 2025. 03. 12 () ~ 03. 28 () 23:59

               * 기한 엄수추가접수 없습니다

 

2. 제출방법 첨부파일 작성 후 이메일 접수 ceoffice@gachon.ac.kr

 ※ 메일 제목 : [클라우드공학과/노트북 지원금 신청/이름/학번]

 ※ 파일 제목 _학번_신청서및개인정보제공 동의서

 학과 메일주소 반드시 확인!, 현장접수 없음

 

3. 제출서류

 - 기존 노트북 소지자 신청서개인정보동의서(통장사본 첨부)

 - 신규 노트북 구입자 신청서개인정보동의서(통장사본영수증 첨부)

                           (영수증에 날짜와 노트북이라고 명시되어 있어야 함주문내역 안됩니다)

  ※ 신규 노트북 구입자

     · 신입생 : 본인 합격 발표일 ~ 2025.03.28. 사이에 구입한 노트북만 인정

    · 영수증에 날짜와 전체 노트북명(혹은 전체 모델명)이 명시되어야 함


4. 지원사항

 - 기존 노트북 소지자 학기 당 5만원 지원 (매 학기 신청서 제출해야 지급)

     기존 노트북 소지자 중 구입 후 신규신청 지원금을 전액 수혜받은 자는 신청 제외

 - 신규 노트북 구입자 구입 시점에 따라 남은 학기 X 5만원 계산하여 지급

  ex) 1. 현재 1학년 2학기(1학기 이수재학 중이라면, 35만원 지급

       2. 현재 3학년 2학기(5학기 이수재학 중이라면, 15만원 지급

 

5. 주의사항

자퇴나 제적전과의 경우이미 받은 장학금은 전액 반납해야 합니다.

노트북 구매 영수증은 메일에 별도 첨부하지 말고 개인정보동의서 네모 박스에 첨부해주세요.

미기입입금계좌 불일치 등으로 인한 책임은 신청자 본인에게 있으며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으니 사항 숙지하시고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란없이 작성하여 제출하며, 공란으로 제출시 신청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신청서 제출 시 하단 본인 서명 필히 작성 후 제출 바랍니다.

신규 제출 시 영수증에 노트북 기종 명시되어 있어야 합니다.

첨부 서류 원본 페이지 양식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지급 예정일은 6월이며변동될 수 있습니다.

 

☎ 클라우드공학과 031-750-2674



예시) 통장 사본, 영수증 첨부

 external_image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