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1학기 노트북 지원금 신청 안내
개인용 노트북 지원금 관련하여 아래 내용 확인 후 기간 내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1. 신청기한 : 2025. 03. 12 (수) ~ 03. 28 (금) 23:59
* 기한 엄수, 추가접수 없습니다
2. 제출방법 : 첨부파일 작성 후 이메일 접수 ceoffice@gachon.ac.kr
※ 메일 제목 : [클라우드공학과/노트북 지원금 신청/이름/학번]
※ 파일 제목 : 이름_학번_신청서및개인정보제공 동의서
※ 학과 메일주소 반드시 확인!, 현장접수 없음
3. 제출서류
- 기존 노트북 소지자 : 신청서, 개인정보동의서(통장사본 첨부)
- 신규 노트북 구입자 : 신청서, 개인정보동의서(통장사본, 영수증 첨부)
(영수증에 날짜와 노트북이라고 명시되어 있어야 함, 주문내역 안됩니다)
※ 신규 노트북 구입자
· 신입생 : 본인 합격 발표일 ~ 2025.03.28. 사이에 구입한 노트북만 인정
· 영수증에 날짜와 전체 노트북명(혹은 전체 모델명)이 명시되어야 함
4. 지원사항
- 기존 노트북 소지자 : 학기 당 5만원 지원 (매 학기 신청서 제출해야 지급)
* 단, 기존 노트북 소지자 중 구입 후 신규신청 지원금을 전액 수혜받은 자는 신청 제외
- 신규 노트북 구입자 : 구입 시점에 따라 남은 학기 X 5만원 계산하여 지급
ex) 1. 현재 1학년 2학기(1학기 이수) 재학 중이라면, 35만원 지급
2. 현재 3학년 2학기(5학기 이수) 재학 중이라면, 15만원 지급
5. 주의사항
* 자퇴나 제적, 전과의 경우, 이미 받은 장학금은 전액 반납해야 합니다.
* 노트북 구매 영수증은 메일에 별도 첨부하지 말고 개인정보동의서 네모 박스에 첨부해주세요.
* 미기입, 입금계좌 불일치 등으로 인한 책임은 신청자 본인에게 있으며,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으니 사항 숙지하시고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공란없이 작성하여 제출하며, 공란으로 제출시 신청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신청서 제출 시 하단 본인 서명 필히 작성 후 제출 바랍니다.
* 신규 제출 시 영수증에 노트북 기종 명시되어 있어야 합니다.
* 첨부 서류 원본 페이지 양식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 지급 예정일은 6월이며, 변동될 수 있습니다.
☎ 클라우드공학과 031-750-2674
예시) 통장 사본, 영수증 첨부